[TV리포트=박설이 기자]임영웅이 자신의 다큐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1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은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임영웅의 모습과 공연 현장의 생생한 반응,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비하인드 영상을 담아 시청자에게 공개한다.
임영웅은 이 다큐를 통해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까지 3일 7개 지역 총 21회 공연으로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을 사로잡는 임영웅표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더욱이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를 통해 시청자들은 첫 정규앨범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에 담긴 노래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한편, 임영웅과 그의 팬덤인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간 101일 간의 희로애락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하며 깊은 울림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도 다큐를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될 계획이어서 다큐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많은 사람과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가 꿈이었다. 모두가 기다렸던 순간이라 무조건 성공적일 것이라 생각했다”며 전국투어에 대한 자신감을 보인 임영웅은 “팬 분들의 눈빛과 마음들 난 언제가 되어도 잊지 못할 것 같다. 영웅시대와 함께라면 늘 설레고 언제든 나의 이야기를 다시 혹은 새롭게 써나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약속했다.
10일 밤 10시 TV조선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조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