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임영웅이 뮤직비디오에서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임영웅은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열심히 준비 중인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뒤틀린 세트에서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있는 모습부터 눈빛만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모습까지,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임영웅은 부드러운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니트, 셔츠, 청청패션, 슈트 등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만이 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감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셀 수 없이 많은 날 함께 했지. 사랑했어요 아주 많이 사진첩 속의 그대여. 영원히 기억할게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흘러나와 가을 감성을 더욱 배가시킨다.
임영웅은 물오른 감성을 한껏 담아낸 ‘Polaroid’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임영웅의 더블 싱글에는 ‘Polaroid’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총 2곡이 담긴다. 15일 오후 6시 공개.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물고기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