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임영웅이 컴백과 함께 음원차트를 점령 중이다.
지난 15일 임영웅은 여러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를 공개했다. 더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Polaroid’와 함께 임영웅의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가 담겼다.
임영웅의 ‘Polaroid’와 ‘London Boy’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 진입, 무서운 속도로 기존 차트 상위권 곡을 제치고 있다. 실시간 차트 1위도 기록하며 임영웅의 저력을 재증명했다.
임영웅은 감성과 러블리함 모두 잡은 신곡들은 물론,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부터 ‘우리들의 블루스’와 ‘무지개’,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다양한 곡들까지 상위권에 차트인하며 ‘히어로 매직’을 지속하고 있다.
임영웅은 ‘Polaroid’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London Boy’를 통해 세상 단 하나 뿐인 사랑스러운 ‘런던보이’의 매력을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설렘으로 팬들에게 선사 중이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를 개최하며, 쌍방향 소통 콘텐츠 ‘영웅本色’(영웅본색)을 선보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물고기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