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유아 신곡 ‘Selfish’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달성했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아 미니 2집 ‘SELFISH’ 타이틀곡 ‘Selfis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7일 오전 1시경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공개 약 55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달성한 것.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천만 뷰를 달성했다. 약 이틀 정도 기록을 앞당겼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를 유아만의 감성으로 풀어 냈다.
유아의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내면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다채로운 콘셉트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았고, 이에 영상은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랭크 중이다.
대중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타이틀곡 ‘Selfish’는 한층 더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를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특유의 무게감 있고 리드미컬한 보컬과 독보적인 음색이 캐치한 멜로디와 어우러졌다는 평.
유아만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노래는 미국, 호주, 홍콩, 캐나다, 영국 등을 포함한 8개 지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TOP10을 기록하며 세계에도 유아가 통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W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