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베리베리 ‘Tap Tap’ 뮤직비디오가 1천만 뷰를 찍었다.
베리베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타이틀 곡 ‘Tap Tap’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했다.
베리베리의 신곡 ‘Tap Tap’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채워진 배경에 일곱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로 7인 7색 ‘사랑’의 느낌을 전했다. 중독성 넘치는 ‘Tap Tap’의 가사와 멜로디에 활기찬 퍼포먼스를 애니메이션 효과로 더욱 돋보이게 해 키치하고 힙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매 컴백마다 발매 직후 빠르게 1천만 뷰를 찍은 베리베리는 이번에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타이틀곡 ‘Tap Tap’은 지난 14일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및 사우디아라비아 아이튠즈 POP/POP/All Genres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를 어우르는 9개국의 아이튠즈 K-POP차트에서도 TOP10에 진입했다. 초동 이튿날 자체 최다 판매고까지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한편 베리베리는 지난 9월 14일 보스턴을 시작으로 10월 16일 멕시코 시티까지 총 16개의 주요 도시에서 미주-남미 투어 ‘2022 VERIVERY CONCERT PAGE : O US & LATIN AMERICA’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펼쳤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젤리피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