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카라(KARA) 스페셜 앨범 마지막 개인 티저의 주인공은 니콜이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4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니콜은 날렵한 콧날과 턱선을 드러낸 채 깔끔한 묶음 머리로 매력을 배가시켰다. 화이트 톤의 사진에서 니콜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해 차분한 무드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니콜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카라는 앞서 네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무대 위 멋진 모습과 일상 속 내추럴한 모습을 아우르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타이틀곡 ‘WHEN I MOVE’를 포함해 ‘Happy Hour’, ‘Shout It Out’, ‘Oxygen’ 등 총 4곡이 담긴 가운데 멤버들 모두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카라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주요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알비더블유(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