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컴백을 앞둔 홍진영의 신곡 ‘걸 인 더 미러’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5일 오전 SNS를 통해 공개된 1분 분량의 ‘걸 인 더 미러’는 ’인 더 미러’가 반복되는 브릿지와 중독성 있는 리듬을 통해 댄스곡 특유의 경쾌함이 드러나는 곡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과감하고 묵직한 베이스가 훅이 느껴지는 멜로디로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티저에서 홍진영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본질이라는 곡 테마에 맞춰 다양한 배경에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진지하면서도 강렬하고 뇌쇄적인 눈빛,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걸 인 더 미러’는 디즈니뮤직퍼블리싱 전속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노에미 르그랑(Noemie Legrand), 싱어송라이터 도터(Dotter), 작곡가 디노 메단호직(Dino Medanhodzic)이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팝가수 프롤리(Frawley)가 피처링에 나섰다.
홍진영은 지난 4월 발매한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가 글로벌 빅3 차트에 진입한 데 이어 기존 장르에서 벗어나 파워팝 장르의 신곡으로 글로벌 음악 활동을 본격화했다. 홍진영은 오는 12월 2일 데뷔 15주년 기념 미니앨범 ‘걸 인 더 미러’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