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애플이 설날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31일 애플에 따르면 오는 2025년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를 개최해 다양한 앱·게임·음악·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앱 스토어에는 스픽, 굿노트 6, 말해보카, 듀오링고 등 자기 계발에 앱들이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인간 관계를 강화하고 새해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25개의 AI 앱들이 새롭게 소개되며,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앱들도 함께 공개된다.
새로 출시된 인기 게임과 게임 콘텐츠도 기대를 모은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ket’, ‘FC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브롤스타즈’, ‘메이플스토리M’ 등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와 앱스토어 에디터가 추천하는 캐주얼 게임 및 인디 게임들도 포함된다.
최신 작품들과 함께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들도 추천 콘텐츠다. 티빙의 대작 드라마, 인기 리얼리티 쇼의 스핀오프, 스포티비 나우의 해외 축구 경기, 카카오웹툰의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애플뮤직은 내년 새해의 시작을 위한 음악들을 추천한다. 특별하게 선보이는 이번 음악 컬렉션은 한해의 새로운 시작과 설날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됐다. 1월 1일에는 새해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새해, 새로운 나’ 플레이리스트를 비롯해, 건강한 새해를 위한 동기 부여가 될 ‘퓨어 모티베이션’ 플레이리스트와 피트니스에 적합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도 소개된다.
또 1월 17일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플레이리스트 ‘설날 2025’가 공개된다. K-팝 스타 키스오브라이프,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설날을 위해 직접 큐레이팅한 플레이리스트로 2025년 주목할만한 아티스트의 곡들 선정된다.
애플 TV 앱 역시 새해의 감성과 즐거움을 담은 최고 애플TV플러스 시리즈와 영화는 물론 다양한 국내외 컨텐츠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애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