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신세계, ‘초가성비’ 9980원 케이크 인기 폭발…3주 만에 1만 5000개 판매

홍진혁 기자 조회수  

[TV리포트=홍진혁 기자] 신세계 푸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가성비 케이크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2일 신세계 푸드는 지난달 30일에 선보인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의 판매량이 1만 5000개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13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 예약 건수 역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1% 증가했다.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는 신세계 푸드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국 이마트 내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 매장에서 9,980원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신세계 푸드 측은 현재 추세가 24일까지 유지된다면 판매량이 3만 개가 넘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해와 가격이 동일함에도 호조를 얻고 있는 이유로 고물가 국면이 장기화되며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가성비 케이크 선호 현상이 나타났기 때문이라고 분석된다. 더불어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강아지 캐릭터 ‘몰티즈’를 접목시켜 귀여운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향후 신세계 푸드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한 베이커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회사 측은 송년회를 축소하거나 선물로 대체하는 문화가 확산되며 향후 가성비 케이크를 찾는 단체 주문도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에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연말에도 가성비와 실속형 소비를 하려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합리적인 고품질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 신세계 푸드

author-img
홍진혁
content@tvreport.co.kr

댓글0

300

댓글0

[MSN] 랭킹 뉴스

  • 명품, 이젠 '비트코인'으로 산다...가상화폐 결제 가능한 백화점 등장
  • 티맵 '우티 지분' 전량 우버에 매각…"협업은 지속, 데이터 중심 성장에 초점"
  • 정부, 토종 OTT 살린다..."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1조 지원"
  • 카카오톡, "맞춤법 바로 잡는다"... 19개국 언어 번역 기능도 추가
  • 서울시, '미리 내 집' 올해 마지막 입주자 모집...신혼부부에게 인기 높아
  • 올해 결혼한 부부, 50만원 결혼세액공제 혜택..."초혼·재혼 상관없어"

추천 뉴스

  • 1
    정영주·정석용, 묘한 기류 "우리집 온 첫 남자" ('미우새')

    TV 

  • 2
    '66세' 주병진, 22살 연하女와 2세까지..정말 축하합니다

    엔터 

  • 3
    이현이, 심각한 건강 상태..."부부싸움 중에도 잠들어" ('미우새')

    TV 

  • 4
    강다니엘, 정해인·김남길 제쳤다...'크리스마스이브'에 곁에 두고 싶은 스타 1위

    Uncategorized 

  • 5
    '새신랑' 엄기준, 신혼여행 대신 '광화문연가' 무대 오른다

    이슈 

지금 뜨는 뉴스

  • 1
    SM에서 춤 제일 잘 춘다는 女가수..보자마자 '인정'

    엔터 

  • 2
    가수 며느리 얻었는데... '이혼 도장'까지 찍었다는 톱스타 부부

    엔터 

  • 3
    이종석, '♥︎아이유'가 반한 진짜 이유... 팬들 환호

    이슈 

  • 4
    김지민 모친, 김준호 대놓고 저격했다...

    엔터 

  • 5
    '정호연 결별' 이동휘 "어려운 일 많았다"...시상식서 눈물 보여 ('핑계고')

    엔터 

공유하기

0

뷰어스 입점 신청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