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개봉 40일 차에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로 각종 기록을 새롭게 쓰며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7월 21일(일) 오전 11시 기준 누적 관객 수 8,001,512명을 기록했다.
‘인사이드 아웃 2’의 800만 관객 돌파 흥행 속도는 동시기 개봉작을 월등히 뛰어넘는 것으로, 올해 여름 극장가의 진정한 흥행 강자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 중이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이미 ‘겨울왕국’ 시리즈에 이어 역대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3위, ‘파묘’, ‘범죄도시4’에 이어 올해 국내 개봉작 3위는 물론, ‘엘리멘탈’의 기록을 넘고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흥행 1위에 오르는 등 다수의 기록을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
수많은 흥행 기록을 경신하며 8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인사이드 아웃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