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넷플릭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6월,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새 TV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30일, 넷플릭스 코리아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오는 6월 공개 예정 신작 소식을 전했다. 이날 넷플릭스 코리아는 17편의 영화와 15편의 시리즈를 나눠 공개했다.
6월에 볼 수 있는 영화 작품에는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2편, ‘퀸카로 살아남는 법’, ‘은행 터는 법’, ‘히트맨’, ‘배트맨 비긴즈’, ‘다크나이즈’ 시리즈 2편, ‘위대한 쇼맨’, ‘울트라맨: 라이징’, ‘본 슈프리머스’, ‘본 얼티메이텀’, ‘본 레거시’, ‘거짓말의 발명’, ‘찰리와 초콜릿 공장’, ‘나비 효과’, ‘가족이라서 문제입니다’가 있다.
특히 적재적소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음악과 안무를 삽입해 뮤지컬 영화에 한 획을 그었다고 평가받는 ‘위대한 쇼맨’이 넷플릭스 공개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위대한 쇼맨’은 지난 2012년 ‘레미제라블’ 흥행 이후 2016년 ‘라라랜드’, 2017년 ‘미녀와 야수’로 이어진 뮤지컬 영화의 맥을 잇는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지난 2017년 12월 국내 개봉한 ‘위대한 쇼맨’은 전국 누적 관객 140만명, 스크린 매출 115억원의 흥행성적을 기록했으며, 인기에 힘입어 2020년과 2023년 두 차례 재개봉된 바 있다.
시리즈로는 ‘히틀러와 나치: 심판대에 선 악마’,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3’, ‘하이라키’, ‘별똥별’, ‘브리저튼: 시즌 3 파트 2’, ‘레고 프렌즈: 새로운 시작’,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미스터리 수사단’, ‘아메리카스 스위트하츠: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치어리더들’, ‘악몽의 룸메이즈: 시즌2′, ’90년대쇼: 파트2’, ‘돌풍’, ‘개구쟁이스머프: 시즌 2’, ‘타요의 장난감 어드벤처’, ‘뽀로로 공룡월드’가 있다.
이 가운데 6월 7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시리즈 ‘하이라키’가 구독자의 이목을 끈다. ‘하이라키’는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국판 엘리트들’이라고 불리는 ‘하이라키’는 차세대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학교에서 벌어지는 10대들의 스캔들을 긴장감 있게 그려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스타트업’의 배현진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추혜미 작가가 극본을 집필했다. 특히 배우 노정의와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 등 떠오르는 청춘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또한 배우 설경구, 김희애 주연의 ‘돌풍’ 역시 내달 28일 공개를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돌풍’은 ‘권력 3부작’으로 한국에 정치 스릴러 장르를 정립한 박경수 작가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야심작이라고 소개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코리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2
뛰엄뛰엄
넷플릭스 구독 포기 요즘 볼거없어서 예살거나 보는중..
신작이 아니네??? 넷플릭스....조만간 끝어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