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전 세계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듄: 파트2’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국내에 개봉한 영화 ‘듄: 파트2’가 사전 예매량 31만 8212장을 돌파했다. 이는 822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탑건: 매버릭’의 개봉 당일 오전 사전 예매량인 26만 5851장을 뛰어넘는 수치다.
뿐만 아니라 전작 ‘듄’의 개봉 당일 예매량 7만 2951장의 4배를 뛰어넘는 수치로, ‘듄: 파트2’가 극장가에 일으킬 흥행 돌풍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기념비적인 기록을 달성한 만큼 2024년 블록버스터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개봉 2주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시작으로, 극장 예매 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극장가 강력한 흥행 주자의 탄생을 예고했다.
개봉을 앞두고 국내에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주역들의 내한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을 뿐 아니라, 언론 시사 및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입소문도 함께 입증하며 대한민국 관객들과 교감하고 있다. ‘듄친자'(‘듄’의 국내 팬덤)들을 넘어 전편을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까지 매료시키며 폭발적인 입소문 열기를 타고 개봉일까지 압도적인 흥행 기세를 선보이고 있는 ‘듄: 파트2’는 남녀노소 관객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스펙타클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듄: 파트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