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4일 만에 70만 관객을 동원하며 순항 중인 가운데 OST에 참여한 가수 요네즈 켄시가 한국 팬들을 위해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73만 483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이 영화는 지난 25일 개봉 이래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엔딩곡 ‘Spinning Globe’를 노래한 일본의 밀리언셀러 가수 요네즈 켄시는 29일 한국 팬들을 위해 영상을 보내왔다. 한국말로 인사를 건넨 요네즈 켄시는 “‘Spinning Globe’는 오로지 이 영화를 위해 완성한 곡이다”이라며 작업 비화도 덧붙였다. 4년에 걸쳐 완성된 ‘Spinning Globe’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역시 눈물을 흘렸다고.
한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