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이정재가 직접 ‘애콜라이트’ 합류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전(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메인홀에서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의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디즈니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 콘텐츠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루카스필름의 2023년 신작들을 소개하는 순서에서 이정재는 영상으로 인사를 전했다.
‘애콜라이트’에 함께하게 된 이정재는 “싱가포르에서 열리고 있는 쇼케이스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늘 저는 개인적으로 흥분되는 소식을 하나 전하겠다. ‘애코라이트’에 출연하게 됐다. 저도 드디어 디즈니의 일원이 되어 너무 기쁘다. 애콜라이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고 영상 인사를 전했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신작인 ‘애콜라이트’는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인 배우 반열에 오른 이정재의 본격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재 외에 조디 터너-스미스, 아만들라 스텐버그가 주연으로 이정재와 호흡을 맞추며, 이정재가 맡을 역할은 비공개다.
‘애콜라이트’ 고 공화국 시대(High Republic Era)의 말기, ‘보이지 않는 위험’로부터 100년 전을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다크사이드의 대두를 그려내는 미스터리 서바이벌 호러 시리즈로, 공개 일정은 미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