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영화 ‘똑똑똑’이 북미 개봉과 동시에 ‘아바타: 물의 길’의 박스오피스 흥행 독주를 막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대 이변을 일으켰다.
13일 영화 ‘똑똑똑’이 오는 3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3년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최고의 기대작 ‘똑똑똑’은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똑똑똑’의 메인 포스터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네 명의 인물이 살벌한 무기를 든 채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오두막을 바라보고 서 있는 인물들은 뒷모습만으로도 굉장한 압도감을 줌과 동시에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드랙스 역으로 국내에 얼굴을 알린 데이브 바티스타가 특유의 거대한 몸집으로 존재 자채만으로도 위압감을 풍기며 그가 연기한 ‘레너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케 한다.
아래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한다. 선택하라”는 카피 문구 역시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똑똑똑’은 ‘식스 센스’, ’23 아이덴티티’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스릴러 명작을 연출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낸 배우 데이브 바티스타와 의기투합한다. 그뿐만 아니라 ‘해리포터’ 시리즈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루퍼트 그린트를 비롯한 명배우들이 함께해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가 탄생할 것을 기대케 한다.
‘아바타: 물의 길’을 제치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한 2023년 최고의 화제작 ‘똑똑똑’은 3월 8일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영화 ‘똑똑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