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임영웅이 스크린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을 스크린에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글로벌 개봉을 확정,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 4개국에서 4월 중순 개봉한다.
3월 1일 뜨거운 사전 예매 열기 속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극장 개봉한 공연 실황 영화 가운데 손꼽히는 성과를 내고 있다. 이 같은 열풍은 임영웅이 10대부터 9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한 덕이다.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섬세한 감정선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다.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 팬들과 소통하는 한편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임영웅의 매력은 글로벌 팬들에게까지 닿았다. 지난 2월 LA 돌비시어터(3,400명 규모)에서 진행된 ‘IM HERO’ 앵콜 공연은 이틀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팬들이 만들어낸 하늘빛 물결로 가득 찬 공연장 주변 모습으로 현지의 주목을 받았다.
임영웅의 팬들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앵글로 촬영된 ‘IM HERO 앵콜 서울 공연’ 실황,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인터뷰 장면을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CJ 4DPLEX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