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가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주목 받고 있다.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20년 전 외계의 침공으로 인류의 절반을 잃고, 재건에 힘쓴 지구에 다시 찾아온 멸망의 위기를 그린 SF재난블록버스터.
이번 영화는 최근 공개된 한국 특별판 영상 및 2차 예고편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애국가가 삽입되면서부터 화제가 된 한국 특별판 영상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하며. 우주 전쟁에 대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연일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그 뒤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특별판 영상보다는 더욱 자세하게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를 소개하면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테크놀로지의 발전된 모습은 물론, 전편 ‘인디펜던스 데이’보다 훨씬 발전된 스토리임을 보여주었다. 두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상에서 본편에 대한 기대가 가득하다는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이 영상들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장악할 준비를 하고 있다. 대한민국 중심인 서울을 비롯하여 수원, 인천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수원kt위즈파크, 인천SK행복드림 구장 등 대한민국 국민들이 즐길 수 있는 곳에서는 언제나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영상이 관객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는 전작에 이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빌 풀만, 리암 헴스워스, 제프 골드브럼, 비비카 A. 폭스, 제시 어셔가 출연한다. 6월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