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홍상수 감독의 신작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영화제작전원사 제작)이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씨네큐브 측은 1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포스터를 게재했다.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은 홍상수 감독의 18번째 장편 영화로 화가 영수가 여자친구 민정과 다툰 뒤 연남동을 다니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64회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 제41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54회 뉴욕영화제에 공식초청되며 해외에서 일찍이 그 작품상을 인정받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는 김주혁과 이유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홍상수 감독 작품’이라는 심플한 헤드 카피 한 줄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특히 이번 영화는 배우 김민희와 불륜 보도 이후 홍상수 감독의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영화계 안팎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동안 칩거하던 홍상수 감독은 지난 9월 말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 시상식에 김주혁, 이유영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 바 있다.
과연 홍상수 감독이 해외영화제에 이어 국내 공식석상에도 모습을 드러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은 11월 10일 국내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