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올 11월, 감동과 웃음을 한 판에 담은 브로 코미디 ‘형’이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대세 배우 조정석, 충무로 블루칩 도경수의 만남과 흥행 메이커 박신혜까지 합류해 최고의 배우 조합을 완성했다.
영화 ‘형’은 17일 주역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화려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고 있는 조정석은 유도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핑계로 가석방에 성공한 형 두식 역으로 분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속이 컴컴한 형 캐릭터를 선보인다. “통장은 어디 있니, 브라더”라는 문구만으로도 호시탐탐 동생에게 사기 칠 기회를 엿보는 모습을 예고했다.
충무로의 블루칩 도경수는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두영 역을 맡았다.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로 인해 15년 만에 형 두식과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 인물. “꺼져줄래, 브라더”라는 문구를 통해 형의 꼬임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자존심을 드러내며, 두 형제 사이에 불꽃 튀는 앞날과 예측불허 동거 스토리를 짐작케 했다. 마지막으로 오지랖 넓은 유도 국가대표 코치로 분한 박신혜의 캐릭터 포스터는 “브라더, 그~만”이라는 문구만으로 원수 같은 두 형제 싸움으로 인생이 꼬이게 된 그녀의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형’은 11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영화 ‘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