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형’이 오는 11월 24일 개봉을 최종 확정 했다.
9일 영화 ‘형’(권수경 감독) 측은 “기존보다 개봉 시기를 앞당겨 1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과 만난 채비를 한다”고 밝혔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등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로맨스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특히 ‘형’은 지난 수 개월간 전국 규모의 블라인드 및 모니터 시사회를 통해 영화의 웃음과 감동, 재미를 모두 관객들에게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만족도와 추천도로 입소문을 검증 받았다.
공개되는 콘텐츠 및 생중계를 통해 2016년 하반기 최고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미 ‘형’ 1차 예고편은 네이버 기준 하반기 개봉 예정작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연일 영화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TOP랭크 및 네이버 무비채널 스타 스팟라이브 또한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릴레이 생중계도 계획 중이다.
이에 ‘형’은 1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개봉 전 15일 언론 시사회 이후, 18일 초대형 시사 쇼케이스와 수헝생 대상 시사에 이어 전국 5만 명에 가까운 만사형통 시사회도 진행한다. 이번 시사 규모는 역대 코미디 흥행작인 ‘수상한 그녀’와 ‘럭키’를 훌쩍 뛰어 넘는 전국구 규모로 예상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초이스컷픽쳐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