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디즈니·픽사 작품들이 방학을 장악하고 있다.
지난 겨울 픽사 특유의 감성으로 눈물과 감동을 선사했던 ‘코코’에 이어 이번 여름 ‘인크레더블 2’가 흥행에 성공하며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이 ‘방학의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2018년 극장가를 휩쓸고 있다.
지난 1월 겨울방학에 개봉한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작품. 지금껏 본 적 없는 이색적이고 화려한 볼거리, 따뜻한 이야기와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국내 350만 관객들 동원한 바 있다.
‘코코’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줬다면 기록적인 폭염으로 무더운 올 여름은 ‘인크레더블 2’가 관객들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개봉 첫 날 12만 2,713명을 동원하며 역대 픽사 작품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인크레더블 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 흥미진진한 스토리, 시원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올 여름 최고의 오락 무비로 손꼽히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인크레더블2’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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