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이 공개됐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영화다.
마블 10주년을 빛나게 할 히든카드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의 새로운 10주년으로 무한 확장시킬 열쇠를 쥔 작품으로 벌써부터 세계 영화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만 1,100만 명 관객을 돌파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앤트맨이 등장하지 않았던 이유가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등장할 것인지에 대해 궁금증이 커져가는 한편, ‘어벤져스 4’로 이어지는 결정적 작품이 될 것이라는 예측 역시 나오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마블의 액션 치트키답게 차원이 다른 사이즈 액션부터 앤트맨과 와스프의 완벽한 팀 플레이 액션을 담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대화되어 사람들을 내려다 보고 트럭 뒤에 매달린 앤트맨의 모습과 반대로 부엌칼을 발판 삼아 달려갈 정도로 작아진 와스프와 앤트맨의 모습을 통해 ‘앤트맨’만이 보여줄 수 있는 사이즈에 관한 기발한 액션과 유머를 기대하게 만든다.
헬로키티 캐릭터 장남감을 거대화해 적을 처리하는 센스 넘치는 장면 또한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으로 영화 속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앤트맨의 파트너로 등장하는 ‘와스프’의 활약도 예고한다.
와스프는 마블 시리즈의 대표 여성 캐릭터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등을 능가하는 강력한 여성 히어로의 탄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앤트맨과 와스프을 통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완벽한 팀 플레이 액션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고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7월 4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스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