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배우 강하늘과 이태은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이태은이 강하늘을 언급한 SNS 글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이태은은 지난해 6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해 7월 하늘이에게 의지하면서 아이디어 내고 씬 만들어가면서, 바뀐 계절엔 권이랑 무대에서 호흡을 넘어 영혼을 교류하기까지 모두 11개월. 많이 배웠고, 즐거웠고, 고마웠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은은 강하늘과 그룹 2AM 조권 사이에서 엄지를 치켜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가까이 붙어 서서 어깨동무를 한 세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함께 출연한 강하늘과 이태은이 2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강하늘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 관계자는 이날 TV리포트와 전화통화에서 “연인 관계가 아닌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즉각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이 최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는 것에 대해서도 소속사 관계자는 “‘신흥무관학교’ 동료들과 함께 갔으며, 소속사도 이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태은은 뮤지컬 ‘닥터지바고’ ‘그리스’ ‘엘리자벳’ 등에 출연했으며, 유튜브 ‘태니 올마이티’를 운영하고 있다. 강하늘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 중이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이태은 인스타그램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