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맘마미아!2’가 뮤지컬 영화 흥행 계보를 잇는다.
‘맘마미아!2’는 개봉 첫날인 8일 기준 ‘미녀와 야수’, ‘겨울왕국’과 유사한 예매량 수치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라라랜드’ 예매량보다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3년 연속 뮤지컬 영화 흥행 신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개봉 기념 ‘Dancing Queen’ 싱어롱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금방이라도 휴가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광활한 지중해의 풍광과 도나의 호텔을 배경으로 영화 속 최대 규모의 출연진이 모두 출연해 황홀한 명장면을 보여준다.
영화 속 백미인 ‘Dancing Queen’ 롱 테이크 장면은 그야말로 뮤지컬 영화만이 느낄 수 있는 음악, 춤이 어울려지는 최고의 기운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한여름의 썸머 파티를 즐기는 듯한 이번 영상은 극장 스크린에서 오롯이 느낄 충만한 즐거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한편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누적 관객수 457만 명을 동원한 ‘맘마미아!’의 10년 만의 속편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맘마미아!2’ 포스터 및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