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VOD 서비스를 시작한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가 캐릭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 퀸’은 조커와의 이별 후 한층 자유로워진 안티 히어로이다. 배트맨의 이름을 딴 애완동물인 하이에나와 에그 샌드위치를 좋아하고 믿을 수 없는 이야기들을 떠들고 다닌다.
르네 몬토야 형사는 고담시 경찰청에서 가장 유능하지만 남자 동료들로부터 무시당한다. 로만의 음모를 가장 먼저 알게 되지만 아무도 들어주지 않을 정도로 미운털이 박혔다. 지나치게 열정적이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과격한 자세 때문에 늘 문제가 생긴다. 다른 악당들과 공통점이 있다면 범죄자인 할리 퀸을 죽도록 미워한다.
블랙 카나리는 밤에는 로만이 운영하는 블랙 마스크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고 낮에는 로만의 운전기사로 일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다양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큰소리로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초고음 공격파 카나리 크라이(canary cry)의 슈퍼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
헌트리스는 고담시에서 가장 부유한 마피아 집안이지만 라이벌 조직으로부터 가족들이 모두 살해당하고 홀로 살아남았다. 가족의 복수를 위해 무술을 연마한 실력자로 주무기인 석궁의 정확도는 100%다.
카산드라 케인은 12살이지만 뛰어난 실력의 소매치기다. 로만의 보물인 다이아몬드를 겁 없이 소매치기하고 큰 곤경에 빠진다.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오직 할리 퀸뿐이다.
로만 시오니스는 상류층 출신인 범죄 조직 두목으로 타 조직들을 말살하고 자신의 세력으로 통합해 왕처럼 군림하고 있다. 블랙 마스크라는 빌런으로도 활약 중이다.
빅터는 로만의 오른팔로 탈색한 머리를 하고 스위치 블레이드라는 칼을 매우 잘 다룬다. 악마적인 본성을 가진 자로 악당답게 본인의 일을 엄청 좋아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스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