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고난도 무용 장면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있는 영화 ‘리메인’이 이지연, 하준의 안무 연습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리메인’이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한 배우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안무 연습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리메인’은 겉보기에 완벽해 보이는 부부생활을 이어가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을 느끼는 ‘수연’(이지연)이 우연히 무용치료 강사직을 맡은 후 그곳에서 만난 ‘준희’(하준)로 인해 알 수 없는 감정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다룬 고품격 감성 멜로.
‘수연’과 ‘준희’가 무용을 통해 감정을 나누고 교감을 쌓아가는 만큼 ‘리메인’에서 무용은 가장 중요한 요소다. 손짓은 물론 작은 움직임에도 감정을 담아내야 했기 때문에 무용을 전문적으로 배운 적 없는 이지연과 하준은 두 달간 연습을 거듭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개인 독무를 연습하는 장면과 두 배우가 함께 호흡을 맞춰 안무를 완성해가는 장면은 캐릭터를 향한 두 배우의 열정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연습 장면에서 영화 속 하이라이트 시퀀스로 이어지는 장면은 두 배우의 노력으로 탄생한 명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감정을 매력적인 안무로 표현한 ‘리메인’은 늦여름 관객들의 멜로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안무 연습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 ‘리메인’은 오는 8월 27일 개봉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제공 = 영화사 오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