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감각적인 영상과 귀를 사로잡는 음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일리시 뮤직 드라마 ‘스웨그’가 ‘빛나는 청춘’ 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스웨그’는 나 밖에 모르는 래퍼 지망생 ‘엘’, 떠오르는 K-POP 스타 ‘제이’, 타고난 천재 프로듀서 ‘오지’, 세상에 부딪힌 이들의 꿈과 사랑, 그리고 열정을 그린 뮤직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엘’(니엘), ‘제이’(이보림), ‘오지’(최규진)의 꿈과 열정, 그리고 사랑을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그 누구보다도 진지한 모습으로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눈에 띈다.
관객들 앞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엘’과 완벽한 무대를 위해 연습에 집중한 ‘제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곡 작업에 몰두한 ‘오지’의 스틸은 열정 가득한 청춘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 뮤직 드라마의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해맑은 웃음을 짓는 ‘엘’과 ‘제이’, ‘오지’의 모습을 담아낸 스틸은 색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넓게 펼쳐진 바다 앞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즐겁게 웃으며 장난을 치는 세 사람의 모습은 청춘의 청량감을 느끼게 만든다. ‘엘’과 ‘제이’의 애틋한 모습이 담긴 스틸도 함께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애틋한 분위기는 첫사랑의 설렘과 아픔을 느끼게 만들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호기심을 느끼게 한다. 이처럼 ‘엘’, ‘제이’, ‘오지’ 세 명의 꿈과 사랑을 고스란히 담은 ‘빛나는 청춘’ 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빛나는 청춘’ 스틸 12종을 공개한 스타일리시 뮤직 드라마 ‘스웨그’는 12월 10일 개봉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영화사 오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