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동선 기자]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개봉 9일 전인 17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강력한 흥행세를 예감케 하고 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으며 새해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등극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이날 오전 11시 50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는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비롯해 ‘특송’, ‘씽2게더’ 등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은 물론 동시기 개봉작인 ‘킹메이커’까지 모두 제친 것으로,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고스란히 증명해 새해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불러올 것을 예고한다.
‘해적: 도깨비 깃발’을 향한 실관람객들의 폭발적 입소문 또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극찬과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 것.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본격 흥행의 시작을 알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26일 개봉 예정이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