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남금주 기자] 예비신랑 김종민이 결혼식 준비에 돌입한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는 4월 20일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앞둔 김종민이 청담동의 웨딩 거리에 깜짝 등장한다. 이를 본 멘토 군단은 “축하한다”며 예비 신랑 김종민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김종민은 “내일 (예비 신부와) 건강검진을 같이 받으러 간다”고 밝힌다.
한 웨딩숍에 들어선 김종민을 기다리고 있는 건 또 다른 예비 신랑 박현호. 오는 4월 12일 결혼하는 박현호는 이미 은가은과 웨딩 촬영까지 마쳤지만, 김종민의 예복 피팅을 도와주러 나선 것. 박현호가 “아직 저만 형수님 얼굴(사진)을 못 봤다”고 궁금해하자 김종민은 조용히 ‘히웅이'(예비 신부 애칭) 사진을 보여준다.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본 박현호는 “엄청 미인이시다”라고 감탄한다고.
김종민은 스튜디오에서도 다시 한번 예비 신부의 사진을 공개한다. 사진을 본 이승철은 “무척 지적이다”라고 칭찬하고, 심형탁 역시 “종민이가 엄청 잘 해야겠다”고 너스레를 떤다.
또한 김종민은 문세윤의 도움으로 상견례 예행연습도 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다해는 “사실 상견례 전에 자연스러운 왕래가 있으면 더 좋다”고 조언한다. 그러면서 이다해는 “저도 (결혼 전에) 남편 세븐과 같은 날 부산에 행사가 있어서 어머니와 같이 내려갔다가, 예비 시어머니와 캐주얼하게 만났다. 결혼 후에도 (양가 어머님들끼리) 자주 만나서 커피도 드신다”는 경험담을 들려준다.
한편 김종민의 상견례 예행 연습 현장이 담긴 ‘신랑수업’은 오는 29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채널A ‘신랑수업’
댓글1
고만좀. 기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