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안선영이 홈쇼핑 출연 1호 연예인으로 누적 매출 1조는 진작 달성했다고 밝혔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실화 재구성 코너 ‘사건수첩’에 ‘누적 판매 1조’ 홈쇼핑 신화의 주역 안선영이 함께한다.
홈쇼핑 누적 판매 1조 원을 달성한 ‘슈퍼 CEO’ 안선영의 출격에 데프콘은 “얼마 전 사옥도 올리지 않았냐”며 너스레로 안선영을 환영했다.
이에 안선영은 “1조원이 제 매출은 아니다. 저는 ‘홈쇼핑 출연 1호’ 연예인이다. 한 지 20년이 넘었다”라며 “사실 홈쇼핑 매출 1조 원은 진작에 넘었다. 함께한 4개 브랜드가 상장했다”고 화려한 경력을 뽐냈다.
유인나는 “남편분이 안선영 씨를 업고 다니겠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에 데프콘은 “아내가 이렇게 능력이 있는데 남편 분이 밖에서 사고(?) 안 치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다”며 안선영을 추어올렸다. 그러자 안선영은 “사고 치면 탐정 붙인다. 명함 좀 주시라”며 너스레로 웃음을 유발했다.
또, ‘탐정 24시’에는 뉴페이스 이준영X황태욱 탐정이 합류해 최초로 법인 회사의 의뢰를 받는다. 강남 한복판에서 SNS 맛집으로 유명했던 식당 사장의 야반도주 정황을 파헤치는 일이었다. 과연 SNS 인기 맛집으로 한창 호황기를 누리던 식당 사장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이유가 무엇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8월 12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