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키나를 주축으로 한 새로운 피프티 피프티가 9월 20일 컴배한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7일 자정 컴백을 알리는 ‘ROAD MAP Part.1’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파티를 즐기는 듯한 배경 위에 컴백과 관련된 일정을 담고 있다.
8월 9일 ‘헬로우 피프티 피프티'(HELLO FIFTY FIFTY),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의 ‘위 아 피프티 피프티'(We are FIFTY FIFTY)의 문구가 눈에 들어온다. 앞서 실루엣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가 있어 멤버 공개와 관련된 콘텐츠일지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8월 선공개 곡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만큼 흐리게 보이지만 21일, 그리고 30일에 적힌 시간이 선공개 곡에 대한 스포일지, 선공개 곡은 어떤 곡일까, 로드맵에는 없지만 다른 날짜에도 뭐가 있을까 하는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마지막으로 9월 20일에는 ‘피프티 피프티 두번째 미니 앨범'(FIFTY FIFTY 2nd Mini Album)이라고 표기돼 앨범 발매 일자를 확정 지었다. 앨범 발매 일자와 쇼케이스의 문구도 있어 컴백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새로운 로고와 함께 새로운 팬덤 명도 발표한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는 그동안 응원해 준 만큼,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해 ‘큐피드'(Cupid)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오르는 등 승승장구했지만, 전멤버들과의 갈등으로 한차례 곤욕을 치렀다. 어트랙트 측은 소속사에 돌아온 키나를 주측으로 5인조 그룹으로 개편된 새로운 그룹 피프티 피프티를 만들어 컴백을 확정시킨 상황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어트랙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