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공지현 기자] 싱어송라이터 캐치가 그리움과 설렘이 공존하는 노래로 돌아왔다.
캐치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ast Smile'(라스트 스마일)을 발매했다.
‘Last Smile’은 디스코 리듬과 R&B(알앤비)의 매력을 완벽하게 결합한 곡이다. 떠나간 연인의 마지막 모습을 추억하는 감성적인 가사와 캐치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고막을 자극한다.
특히 캐치는 이번 신곡을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과거의 아름다웠던 순간들을 떠올리게 한다. 디스코 비트와 섬세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마음 깊숙이 스며드는 감동까지 선사한다.
그리움과 설렘을 동시에 그려낸 ‘Last Smile’은 대중에게 단순한 음악 이상의 감동을 전달하며, 감미로운 선율과 강렬한 리듬은 아련함을 한층 더 짙게 느끼게 한다.
캐치는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번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고히 하며, 음악 팬들에게 진정성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6일 정오 발매되는 ‘Last Smile’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캐치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채로운 아티스트의 음악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