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새롭게 돌아오는 ‘맛있는 녀석들’이 유쾌한 패러디 티저로 개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2일 코미디TV는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황제성과 김해준이 등장하는 ‘돼지의 유혹’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영화 ‘늑대의 유혹’의 명장면인 우산 신을 패러디한 것.
영화 속 이청아 역으로 변신한 황제성은 비 내리는 오후 우산 속으로 달려 들어온 한 남자의 모습에 화들짝 놀란다. 이어 설렘 가득한 음악이 흐르고 우산남 김해준의 얼굴이 서서히 등장하자, 황제성은 할 말을 잊은 채 굳은 표정을 짓는다.
김해준은 그런 황제성에게 “더 먹을 수 있죠?”라며 핫도그를 입에 넣어주고 서로 애틋한 눈빛을 교환한다. 특히 이 장면에서 김해준은 부드러운 미소와 예의 바른 비주얼로 강동원을 떠올리게 한다. 이어 이들은 재치 만점 멘트와 리액션으로 폭소를 유발한데 이어 “더 맛있게 돌아오겠습니다”라는 문구를 더해 티저를 마무리 한다.
해당 티저는 공개 직후부터 조회수가 빠르게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댓글에는 “너무 귀여워. 기다리고 있겠다” “현타 오셨을 텐데 잘 찍었다” “황제성 너무 예뻐” 등의 글이 올라왔고, 이에 제작진은 메이킹 영상까지 업로드 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재정비를 마치고 새 출발을 앞둔 상황이다. 원년 멤버 김준현, 문세윤이 복귀했고 지난 시즌 출연자 김해준과 신규 멤버 황제성이 합류한 것. 뚱친들의 레전드 먹방을 담은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코미디 TV 제공
댓글1
맛녀석은 전부 개그맨만 쓰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