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서진이네’가 한국인의 소울푸드, 곰탕과 함께 돌아와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 2’에서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가 그려진다.
이번 시즌에는 북유럽국가인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해 손님들을 맞이한다. 서진이네 2호점에는 사장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그리고 새로운 직원 고민시가 함께하며 찬 바람 부는 아이슬란드에서 뜨끈한 곰탕으로 추위는 물론 손님들의 마음까지 녹일 예정이다.
3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서진이네 2호점을 신규 드라마 ‘서진뚝배기’로 표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임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한식당 직원들의 꿈과 청춘, 희망을 담은 드라마’라는 자막이 설렘을 유발하는 것도 잠시, 영업이 끝난 후 모든 에너지를 소진한 듯 바닥에 널브러진 직원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지난해 방송된 ‘서진이네’는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성황리에 영업을 마친 바 있다. 당시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해 떡볶이, 김밥, 핫도그 등 다양한 분식 메뉴로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 ‘서진이네’는 26개 국가 상위 10위(TV쇼 부문)에 랭크되는 등 전 세계 13위에 오르며 흥행을 증명했다. 전 세계 콘텐츠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IMDB 사이트에서는 평점 8.9점을 기록 중이다.
지난 시즌의 열기를 이어갈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의 좌충우돌 곰탕 장사 도전기는 오는 6월 28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될 tvN ‘서진이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tvN ‘서진이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