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박나래가 ‘MZ 패션의 성지’에서 옷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슬림 나래’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프라인 옷 쇼핑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나래는 MZ 패션의 성지인 한남동 거리를 방문한다. 그간 맞는 사이즈가 없어 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옷을 샀다는 그는 최근 다이어트로 자신감을 얻자, 오프라인 옷 쇼핑에 도전한다. 슬림해진 핏으로 환골탈태한 박나래의 변화가 시청자의 다이어트 자극을 부를 예정이다.
박나래는 레드 롱 원피스부터 데님 오프숄더 투피스까지 모든 의상을 스몰 사이즈로 소화해 시선을 자아낸다.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뒤태로 치명미(美)를 폭발해 관심이 쏠린다. 박나래는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몸매를 눈으로 확인한 후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격을 드러낸다. 입고 싶은 옷을 디자인만 보고 고를 수 있게 된 변화에 놀란 그는 “그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감동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가 4개월 만에 친구와 만남을 가지는 모습도 공개된다. ‘동병상련 다이어터’인 마마무 솔라가 그 주인공이었다.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와 최근 솔로 앨범 준비로 다이어트를 한 솔라는 서로의 달라진 모습에 칭찬을 쏟아내며 ‘머슬 토크’를 펼친다. 또한 맛있는 음식에 치팅데이를 하듯 입이 터진 박나래의 ‘먹방’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치명적인 자태를 뽐내며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의 모습은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댓글2
나혼자 산다 기다리며 일주일을산다할 만큼 몰입했던 유일한 프로 였는데... 안재현 나오는 날부터 굴레에서 벗어났다. 지난주 전현무것 보고 싶었는데 2부 게스트가 안재현 앉아 있기에 바로 채널 돌렸다. 나름 순수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사람들 틈에 왜?? ? 안재현이가 나오지? 쟤가 버닝썬 준영인가 ? 절친이라는 소문있고 보니 쟤 눈빛이 맑지 않더라. 드라마 안보고 트롯도 한번 안보고 오직 나혼자. 태계일주 등 보는 나에게 금요일 저녁을 선택할수 있게 해줘서.. 전현무.박나래.기안84.코쿤.김주승. 파란잠바.
박나래, 기안84,김주승,키,코쿤,김대호, 전현무...등 다 나름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맑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