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SBS에서 선보이는 연애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의 콘셉트 티저가 공개돼, 시청자의 도파민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8일, SBS ‘신들린 연애’의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신들린 연애’는 MZ 점술가의 운명을 건 기기묘묘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다른 사람의 연애운만 점쳐주던 남녀 점술가 8인이 직접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차원이 다른 도판민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신들린 연애’라는 제목에 걸맞게 신점, 사주, 타로 등 다양한 점술 분야를 담은 장면이 차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운명을 내다보는 대결 속 여덟 명의 남녀가 피워낼 불꽃 튀는 러브라인이 예고돼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무당이랑 연애하면 어떨 거 같은데?”, “다들 운명을 거스르고 싶은 게 있지 않나” 등의 의미심장한 멘트가 쏟아지며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다. 데이트 장면 일부도 공개돼 8명의 MZ 점술가가 선보일 발칙한 로맨스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신들린 연애’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신선한 소재를 그려내며 예비 시청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운명과 본능 사이에서 열심히 줄타기를 할 MZ 점술가들의 예측 불가 러브 스토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시청자를 과몰입의 세계로 초대할 연애 리얼리티 SBS ‘신들린 연애’는 오는 6월 18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신들린 연애’에서 방송인 신동엽, 배우 유인나, 유선호, 댄서 가비가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SBS ‘신들린 연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