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졸업’ 정려원과 ‘백발마녀’ 서정연의 ‘숨멎’ 기싸움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5일,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뜻밖의 만남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에선 서혜진과 최선국어 최형선(서정연 분)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향해 웃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살벌한 두 스타강사의 기 싸움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앞선 예고편에서 “내년 강의 계약서 썼나요? 나랑 씁시다”라는 최형선의 스카우트 제의가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홀로 최선국어를 찾은 서혜진의 행보가 궁금증을 높인다. 최형선의 의중을 간파하려는 듯 날카로운 서혜진의 눈빛도 흥미롭다. 최형선과의 아슬아슬한 비밀 회동이 서혜진의 마음에 어떤 파동을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웃음꽃 만발한 이준호도 포착됐다. 상담실에서 전교 1등 이시우(차강윤 분)와 재회한 이준호. 서혜진과 이준호의 강의가 좋았다면서 학원을 바꿀 의향을 내비쳤던 이시우가 ‘대치 체이스’를 선택한 것인지, 이준호는 첫 상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tvN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두 사람이 위기를 기회로 살릴 수 있을지, 또 한 번 성장할 흥미로운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5회는 오늘(25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