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지구마불2’에선 4라운드 여행을 함께 할 새 여행 파트너가 공개된다.
4일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9회에서는 곽.빠.원과 박준형, 공명, 김용명의 3라운드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4라운드 주사위 굴리기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는 3라운드 여행을 마치고 4라운드 여행지를 결정하기 위해 리스본 본부로 모인다. 김태호 PD는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의 캐릭터 카드를 공개한다. 여행을 좋아하지만, 아직 여행 경험은 많이 없는 ‘여행 초보’, 여행을 할 때 계획을 완벽하게 짜서 다니는 ‘파워 J’, 현지 여행에 최적화 됐다는 ‘현지인’이 그 주인공.
빠니보틀은 “내 마음대로 여행할 수 있고, 뭘 봐도 처음이라 좋아할 것 같다”며 ‘여행 초보’를, 즉흥 여행을 선호하는 원지는 “아예 정반대 성향과 여행하고 싶다”며 ‘파워 J’를, 곽튜브는 “가장 조회수가 잘 나오는 게 현지인과의 콘텐츠”라며 ‘현지인’을 원하는 파트너로 선택한다.
이번에도 여행 파트너들이 주사위를 던져 가장 높은 수가 나오는 대로 곽.빠.원 중 한 명을 선택한다는 전언. 과연 곽.빠.원이 원하는 대로 여행 파트너와 매치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어 팀을 결정한 이들이 본격적으로 여행지를 결정지을 주사위를 던진다. 뜻밖의 주사위 결과에도 전혀 개입하지 않는 제작진을 보고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은 “이대로 가도 돼요?”라며 ‘지구마불2’의 리얼함에 놀라워한다고.
‘지구마불 세계여행2’는 5월 4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지구마불 세계여행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