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애엄마 맞아?…입 벌어지는 근황 공개 (+충격)

제공

[TV리포트=송가은 기자]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주연급’ 스타로 성장한 배우 이주빈이 화보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30일, 이주빈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이주빈의 패션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주빈은 무표정과 환한 미소를 오가며 시크함과 러블리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매 컷마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주빈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인물 천다혜를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특히 절절한 모성애를 그린 장면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눈물의 여왕’은 최종회에서 24.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N 역대 시청률 1위를 경신했다.

이주빈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성공에 이어, 주연으로 참여한 영화 ‘범죄도시4’도 개봉 5일 차에 관객 수 400만 명을 돌파하며 연달아 작품 흥행에 성공했다. 이주빈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보호자들’ 출연을 결정했으며, 여자 주인공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보호자들’은 불완전한 법을 보완할 최후의 보루에서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주빈은 여자 주인공 한도경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주빈의 더 많은 화보 비하인드는 앤드마크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앤드마크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