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가수 현아가 WWD 코리아 5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15일, ‘WWD 코리아’가 가수 현아와 함께한 5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됐다. 현아는 열정의 에너지로 가득한 방콕에서 발랄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다.
화보 촬영에서 현아는 ‘더 퓨처락스’의 네크리스, 이어링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현아는 러블리, 시크, 섹시 무드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현아는 네크리스를 입에 문 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색감이 두드러지는 화장은 현아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리본 장식의 회색 모자를 쓴 현아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앞머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현아는 “이번 앨범은 스스로의 한계에 부딪히고, 그걸 깨부수는 과정의 반복이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다”라고 이야기하며,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그는 “최근 조금 뜸했지만 앞으로는 계속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좋은 음악으로 언제나 무대를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무대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독보적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현아의 패션 화보와 내밀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전문은 ‘WWD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WWD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빙 커버, 메이킹필름, 영상 인터뷰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원더걸스에서 탈퇴한 현아는 지난 2009년 그룹 포미닛의 멤버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아는 지난 1월 19일 가수 용준형과 열애를 공개했다. 지난 3월 두 사람의 방콕 목격담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WWD 코리아, 현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