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브랜뉴뮤직 소속 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새 앨범 ‘ANOTHER’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5일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6TH EP ‘ANOTHER’의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쇼케이스는 반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발매 2시간 전인 오는 5월 1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다른 앨범 발매 쇼케이스들과는 달리 앨범 발매 2시간 전에 신곡 무대를 공개적으로 선보이는 이례적인 공개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유나이트 공식 팬카페 정회원을 대상으로 우선 좌석을 배정한 뒤 잔여 좌석은 자율로 운영돼 팬뿐만 아니라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해 한강을 방문할 일반 시민들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선보일 것이라는 후문이다. 쇼케이스 모집 공지는 추후 공식 팬카페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유나이트의 6TH EP ‘ANOTHER’는 오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브랜뉴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