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송가은 기자] 최근 열애설과 결별설로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던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예능으로 돌아온다.
8일, KBS 2TV ‘싱크로유’ 측은 주요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싱크로유’의 MC진은 방송인 유재석, 가수 이적, 개그맨 이용진,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다.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귀 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감동을 즐기며 진짜의 1%를 찾는 고도의 ‘고막’ 싸움이 참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싱크로유’는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세븐틴 호시, 에스파 카리나의 어마어마한 MC 라인업을 자랑한다. ‘싱크로유’는 음악계와 예능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MC진으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국민 MC 유재석은 ‘슈가맨’ 이후 4년 만에 음악 예능으로 돌아온다. 스스로 ‘TOP 100 귀’라고 칭할 정도로 듣는 귀에 자신감을 드러내 온 만큼, 최적화 포맷을 만난 유재석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음악을 향한 깊은 조예와 유재석과의 케미까지 모두 검증을 끝낸 ‘천재 싱어송라이터’ 이적과 ‘개가수(개그맨+가수)’로 정평 난 이용진도 함께하며 기대를 한층 더한다.
‘아이돌 라인’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활약도 관심을 높인다. 3세대 K팝을 대표하는 보이그룹 ‘비투비’ 출신으로 노래, 연기, 예능 다방면을 섭렵한 만능캐 육성재, 월드 스타 세븐틴의 멤버이자 독보적 예능감의 소유자인 호시, 나아가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인 에스파의 카리나가 의기투합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싱크로유 패밀리’로 활약할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는 AI가 만들어낸 99%의 싱크로율 속에 숨겨진 진짜 1%의 특별함을 찾기 위해 소머즈급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드러날 MC들의 고막 대결과 케미스트리 역시 ‘싱크로유’에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이다.
신규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는 5월 10일 금요일과 5월 18일 토요일에 2회 방송된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육성재·카리나 소셜미디어, ‘싱크로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