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김병만의 ‘정글 크래프트’에 최귀화, 박정철, 심형탁이 출격한다.
최귀화, 박정철, 심형탁은 김병만의 유튜브 콘텐츠인 ‘정글 크래프트’ 인도네시아 편 ‘언더더씨 발리’에서 정글 도전기를 펼칠 예정이다.
첫 번째 정글 도전에 나선 배우 최귀화는 영화 ‘범죄도시2’, ‘늑대사냥’, ‘악마들’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두 번째 게스트 박정철은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초창기 멤버로 정글 인연을 이어간다.세 번째 게스트인 ‘예비 아빠’ 심형탁은 2015년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바 있으며, ‘강한 아빠 만들기’라는 목표로 정글에 도전한다.
김병만과 스페셜 게스트 3인은 ‘언더더씨 발리’에서 자급자족하며 스페셜한 정글 밥상을 준비하기도 하고, 정글 만찬을 요리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정글 만렙 능력자 김병만과 배우 최귀화, 박정철, 심형탁은 ‘정글 크래프트’ 촬영을 위해 4월 중순 출국을 앞두고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먹거리 만찬과 정글 밀키트, 정글 3분 요리 등 다채로운 이색 먹거리가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구독자 27.8만 명을 보유한 김병만의 ‘정글 크래프트’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