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보라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한다.
3일 영화제작사 영화사그램에 따르면 에픽하이 멤버들이 ‘에픽하이 20 더 무비’ 개봉 3주차 주말인 오는 6일 앙코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앞서 에픽하이 멤버들은 지난 주말 무대인사에서 댄스부터 노래, 랩, 그리고 소원 들어주기까지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무대인사 역시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며, 에픽하이와 함께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관람하는 시간을 통해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또한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주말 상영 회차는 에픽하이의 전매특허 응원봉인 ‘박규봉’을 흔들며 리액션을 하고, 자유롭게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이벤트도 함께 해 현장감을 더욱 또렷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개봉 3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CGV에서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명사진 세트를 증정한다. 증명사진은 재치 넘치는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에픽하이의 유머를 담았으며 사진관 봉투 콘셉트까지 디테일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다. 무대인사 및 3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 힙합, 가요계의 역사이자 공연 최강자 에픽하이의 가장 뜨겁고 감동적인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영화사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