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영화 ‘댓글부대’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이어 멀티플렉스 극장 3사 모두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댓글부대’가 실시간 예매율 27.5%로 전체 영화 예매율 1위 자리를 지켰다. 앞서 지난 24일에는 예매율 22.8%를 기록하며 ‘파묘’를 제치고 예매율 1위에 등극,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여기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멀티플렉스 극장 3사 1위까지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 ‘충무로 차세대 감독’으로 주목받은 안국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모으는 배우 손석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일찌감치 충무로 라이징 스타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성철, 김동휘, 홍경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를 예고한다.
‘댓글부대’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