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의 데뷔 앨범 ‘슈퍼 리얼 미’가 발매될 예정으로 글로벌 K-팝 팬의 기대를 받고 있다.
25일 오후 6시, 하이브의 새로운 걸그룹 아일릿(ILLIT)이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를 발매한다. 음반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일릿은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를 통해 ‘나의 진짜 이야기가 곧 최고의 이야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생각과 일상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요즘 10대의 리얼함이 음반에 고스란히 담겼다.
‘슈퍼 리얼 미’에는 타이틀곡 ‘마그네틱’을 비롯해 ‘마이 월드'(My World), ‘미드나이트 픽션'(Midnight Fiction), ‘럭키 걸 신드롬'(Lucky Girl Syndrome)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마그네틱’은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10대 소녀의 솔직함을 자석에 비유한 곡이다. 소녀의 두근거림을 “슈퍼 이끌림”이라는 가사로 녹여낸 ‘마그네틱’을 통해 아일릿만의 풋풋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마그네틱’에서는 엉뚱 발랄한 아일릿의 정체성도 확인할 수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방시혁 프로듀서와 10대 프로듀서가 ‘마그네틱’ 제작에 참여해 ‘진짜 10대 감성’을 담아냈다.
아일릿은 그룹 르세라핌, 뉴진스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그룹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아일릿의 다섯 멤버는 지난해 방영된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를 통해 뛰어난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실력, 표현력, 장르 소화력을 증명했다.
아일릿은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의지를 의미하는 ‘아이 윌'(I WILL)과 특별한 무언가를 의미하는 대명사 ‘잇'(IT)을 결합한 이름으로,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 될지 기대되는’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25일 오후 7시 Mnet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일릿의 데뷔쇼 ‘ILLIT : I’LL (SHOW) IT’이 동시 방영된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빌리프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