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배우 전종서가 랑방컬렉션과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컷을 추가 공개했다.
22일 랑방컬렉션이 배우 전종서 그리고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2024 봄 여름 컬렉션 화보 컷을 추가 공개해 이목을 끈다.
‘랑방 PARIS’를 기반으로 한 볼드 엘레강스 브랜드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은 이번 화보를 통해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서의 정체성을 굳힌다.
최근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로맨스 코미디 연기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전종서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 속 여러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분야를 막론한 상승세를 그리며 화보까지 섭렵했다.
앞서 전종서는 주류, 숙취해소제, 아웃도어 등 여러 분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각 브랜드의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녀는 브랜드와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자아낸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각광받고 있다.
랑방컬렉션은 배우 전종서를 통해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또 다른 자신들의 과감한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관점으로 표현하고 싶다고 전했다. 랑방컬렉션에 의도대로 화보 속 전종서는 페미닌한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전종서만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드러내며 신선하고 강력한 매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화보 작업을 진행한 전종서는 현장에서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와 신비로운 매력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전종서는 랑방컬렉션과 보그 화보 컬래버레이션까지 참여하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증명하고 있다. 이후 앞으로의 그녀의 무궁무진한 활약에 대중의 귀추가 주목된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랑방컬렉션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