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배우 손예진(42)의 통통 튀는 매력이 듬뿍 담긴 피레티(PIRETTI) 캠페인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피레티는 2024년 캠페인 영상을 통해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느낌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프리미엄 가치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피레티의 브랜드 모델 손예진은 고급스러우면서 매력적인 스타일은 물론, 평소 골프 매니아로 알려진 손예진 답게 멋진 골프 스윙도 공개했다.
특히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과 세련된 감성으로 피레티 캠페인 테마인 ‘이터널 클래식'(ETERNAL CLASSICS)을 표현하며, 피레티만의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피레티와 손예진이 함께한 이번 새로운 캠페인은 피레티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캠페인 TVCF에서는 피레티 브랜드 뮤즈 손예진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통해 피레티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보여주었다”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요즘 피레티를 통해 어떤 브랜드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손예진과 남편 현빈(41)은 최근 기부를 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서울 아산병원과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에 1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특히 손예진은 소속사 대표와 함께 서울시 관악구 베이비박스에 직접 가 진정성 있는 기부에 동참했다. 두 사람은 2022년 11월 아들을 품에 안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더욱 힘쓰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프리즘 커뮤니케이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