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최이재 기자] 아이유가 봄기운 물씬 나는 주얼리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4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NEW SHINE BLOWS’를 주제로 새로운 해, 시즌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따스한 핑크빛 하늘 아래 제이에스티나의 스프링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따스한 봄바람에 기분 좋은 미소를 띠며 청순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스퀘어넥 니트와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한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특히 아이유가 선택한 신제품 ‘에테르’ 주얼리는 영원성을 상징하는 에테르 모티브가 3색 골드의 타원 링 형태로 조합돼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올해의 컬러로 주목받는 피치 퍼즈 색상의 오프숄더 상의에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아이유 특유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빛나는 스프링 룩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목걸이 역시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입체적으로 표현된 메탈릭한 쉐입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담아냈다. 함께 착용한 ‘에테르’ 드롭 귀걸이는 포스트 형 디자인으로 투 웨이 연출(드롭형, 스터드형)이 가능한 유니크한 아이템이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신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함께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연기를 할 때는 단발이었기에 확 달라진 그의 모습에 팬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제이에스티나’, ‘Love wins all’ MV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