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최이재 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배우 박민영과 첫사랑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기광은 지난 1, 2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백은호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백은호는 프로페셔널한 셰프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요리하며 주방을 지휘하고, 환한 미소로 손님을 응대하는 백은호의 훈훈한 매력이 돋보였다.
백은호의 일상에 유지혁(나인우 분)이 찾아와 강지원(박민영 분)과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했는지 물어보면서 새로운 전개가 예고됐다.
이번 주 방송 말미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백은호와 강지원의 재회가 암시돼 다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나 너 좋아했다고”라고 고백한 백은호가 첫사랑 강지원과 어떤 관계를 맺어나갈지 궁금해진다.
이기광은 첫사랑의 환상을 그대로 간직한 훈남 셰프 백은호 캐릭터를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입체감 있게 표현했다. 만인의 연인이면서 연애 초보인 백은호의 반전미를 더욱 매력적으로 그려나갈 이기광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이기광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댓글0